Think Different
call to OpenGL ES API with no current context (logged once per thread) 본문
OS/Android
call to OpenGL ES API with no current context (logged once per thread)
TENNESSEE 2013. 9. 21. 18:04안드로이드 개발 중에, DDMS에서 아래와 같은 오류가 출력되는 것에 대한 해결방법이다.
Problem
- call to OpenGL ES API with no current context (logged once per thread)
Solution
- ${PROJECT_NAME}/AndroidManifest.xml을 연다.
- <application>태그에 android:hardwareAccelerated 속성을 추가하고 값을 true로 설정한다.(android:hardwareAccelerated="true")
Tips
- 추가한 hardwareAccelerated속성에 대한 설명은 아래 Reference에서 참고
Reference
- http://blog.naver.com/websearch?Redirect=Log&logNo=70175234049
- http://aroundck.tistory.com/entry/Android안드로이드-Manifest-Activity-테그-속성-hardwareAccelerated-하드웨어-가속
'OS > Androi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include] 레이아웃 구성할 때 다른 레이아웃(XML)을 삽입하기 (0) | 2014.09.17 |
---|---|
[AsyncTask] the task has already been executed (0) | 2014.09.16 |
[TextView] android.content.res.Resources$NotFoundException (0) | 2014.09.16 |
안드로이드 기기에 음악파일 넣기 (0) | 2013.03.03 |
애플리케이션을 SD카드로 이동 활성화하기 (0) | 2013.02.27 |